국내위기가정후원하기

굿네이버스 국내위기가정지원캠페인

엄마 내가 엄마가 되어줄께

세 번의 큰 수술을 견뎌낸10살 하선이는 뇌성마비 엄마의 하나뿐인 딸이자 보호자입니다.

하선이와 엄마 후원하기

엄마 우리 세수하고 밥먹자

어릴 적, 고열로 인한 뇌 손상으로혼자서 움직이는 것은 물론,똑바로 말을 하는 것조차 어려운 엄마...이제 고작 3학년이 된 어린 하선이는 아침마다 몸이 불편한 엄마를 씻기고 밥을 챙기며 엄마의 손과 발이 됩니다.

선천성 구순구개열로 태어난 하선이의 아기때사진

몸이 불편하긴 하선이도마찬가지입니다

선천성 구순구개열로 태어난 하선이는세 번의 수술을 견디고 또 견뎠습니다.하지만 아직 입천장이 다 메꿔지지 않아한 번의 또 큰 수술을 앞둔 상황...게다가 목뼈가 반이 탈구된 하선이는수술이 가능한 나이가 될 때까지보호대를 하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하선이와 엄마 후원하기

게다가 목뼈가 반이 탈구된 하선이는수술이 가능한 나이가 될 때까지보호대를 하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저는 치료 한 번 덜 받아도하선이만은 치료받게 해주고 싶은데…

일주일에 3번, 엄마와 하선이의 유일한 나들이가 된 병원 진료…7만 원이 넘는 1회 재활 치료 비용에엄마는 치료를 포기하고 약으로 때워도하선이만은 건강하게 키워보려 애쓰지만언제 끝날지 모를 치료 기간 동안얼마나 더 해줄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생계마저위태로운 하선이네

다섯 달 동안 공과금을 내지 못해도시가스마저 끊길 위기에 놓인 상황…수급비 몇십만 원이 전부인 하선이네는치료비는커녕 당장의 생계마저 여의치 않습니다.

치료와 수술이 필요한 상황속에서도1급 뇌성마비 엄마를 돌보는 10살 하선이

하선이와 엄마가 남은 치료와 생계를걱정하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하선이와 엄마 후원하기 일시후원

일시후원 계좌 : 신한은행 100-009-542458(입금자명:000,하선) / 후원문의 1800-1729

엄마이미지
하선이이미지

여러분이 보내주신 후원금은하선이네 가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꾸준한 재활이 필요한 하선이를 위해 정기 검진 및 재활 치료비 지원하선이가 장기적인 재활 치료를 통해 건강 상태를 유지하며, 추가적인 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정기검진 및 재활치료비를 지원합니다.
혼자서 일상생활이 어려운 엄마를 위해24시간 활동보조사 지원금 지원1급 뇌성마비로 몸이 불편한 엄마가 안정적으로 돌봄을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활동보조사의 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재활 치료 및 치과 진료비 지원 점점 몸이 굳어가는 엄마의 상태가 악화되지 않도록 적절한 재활과 손상된 앞니에 대한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치료비를 지원합니다.
하선이와 엄마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체납 공과금 및 긴급 생계비 지원안정적인 관리비 납부, 영양가 있는 식료품 구입 등 하선이와 엄마의 원활한 가정생활을 위해 생계비를 지원합니다.

이후 모인 금액은 굿네이버스가 운영하는 국내 52개 지부를 통해 국내 위기가정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굿네이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