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대구·경북 지역 등 10억 규모 1차 긴급구호 진행

2020.02.28
우리 단체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 경북 지역 등 전국의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10억 원 규모의 1차 긴급구호를 진행합니다. 

대구지역 코로나19 긴급구호 마스크 상자를 옮기고 있는 모습

현재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한 가운데 특히 면역력이 낮고 경제적인 어려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 아동의 건강과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우리 단체는 대구·경북 지역 등 전국 사업장을 통해 코로나19 감염 예방 물품을 구입하기 어려운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 아동을 중심으로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의 예방용품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또한,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으로 생계 활동을 할 수 없거나, 자가 격리 중인 가정의 아동과 사회복지시설의 아동을 대상으로 긴급 생필품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대구지역 코로나19 긴급구호 지원 마스크 상자가 쌓여있는 모습
 
앞으로 우리 단체는 지자체와 구청, 교육청 등 지역사회와 긴밀하게 협의하여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에 필요한 물품을 순차적으로 배분할 예정입니다. 시급한 도움이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 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도움이 꼭 전해질 수 있도록 긴급구호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마음과 정성을 모아주신 후원자님과 기업의 물품 후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리 단체는 하루빨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좋은 이웃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