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파라과이 최초의 아동 드라마

2018.07.27
굿네이버스 결연 아동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파라과이 최초의 아동 드라마 Pequeñas Esperanzas 이미지

* Pequeñas Esperanzas는 ‘작은 희망’이라는 뜻의 스페인어입니다.

파라과이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드라마나 교육 영상을 찾아보기 힘든 상황으로 굿네이버스는 결연아동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아동 드라마 ‘작은 희망’을 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에 의한 이야기

굿네이버스 파라과이에서 제작한 드라마 ‘작은희망’은 아동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결연아동이 학교와 가정에서 겪는 일상적인 이야기를 드라마를 제작하였습니다.
작은 희망 드라마 제작과정 1. 결연아동 인터뷰 2. 배우 오디션 3. 드라마 촬영 4. 드라마 송출

 

파라과이에서 제작되어 우리 토착 언어인 과라니어를 사용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기뻤어요. 드라마를 촬영하며 배운 아동 권리의 소중함을 친구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 Lucas / 출연 아동 배우 -

 

 

여자 주인공의 꿈은 축구선수였지만 여자라는 이유로 부모님이 반대하였어요. 그러나 노력 끝에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며 허락을 받았어요. 저 또한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겠습니다.
- Ezequiel / 드라마를 시청한 아동 -

 

파라과이 최초의 아동 드라마

‘작은 희망’은 현지어로 제작된 최초의 아동 드라마로 시청한 아동은 23,822명에 이릅니다. 아동들은 드라마를 통해 아동 권리를 배우고 꿈을 찾으며 자신의 꿈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현재 굿네이버스 파라과이는 ‘작은 희망’ 두 번째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작은 희망’이 좋은 변화의 시작이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