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 후원하기
굿네이버스 국내학대피해아동지원캠페인

건우가 사는집

본 캠페인은 실제 사례로 구성하였으며, 아동보호를 위해 가명을 썻습니다

건우 후원하기

날벼락 같은 퇴거 독촉,위태로운 건우네엄마의 암 투병, 거듭된 사업 실패 그리고 어린이집에서 겪은 일로노란색 차만 봐도 자지러지게 우는 아이돈 한 푼 없이 쫓기듯 내려온 이곳에서집주인으로부터 갑작스러운퇴거 독촉을 받았습니다.

이제 겨우 살만한 집으로 만들어 놨더니...오랜 시간 사람이 살지 않아 곳곳에 쥐 배설물이 쌓여있고씻을 공간조차 없었던 이곳 이웃의 도움으로 어렵사리 구해8개월 동안 고치고 채워 나간아이들의 소중한 놀이터이자보금자리였는데...가야 할 곳도 없이 당장 쫓겨나야 하는 상황에 건우네는 막막하기만 합니다. - 수리하기 전 건우네 집 외관 -

코로나19로 인한 해고 통보, 아빠의 아물지 않은 손고되고 힘든 석공일에도안정을 되찾은 두 아이들을 보며하루하루 견뎠던 아빠...그것도 잠시, 아빠는 몇 달 전큰 돌에 짓눌리는 사고로 엄지손가락이 절단되었습니다.수술 후 복직을 약속한 회사에서 코로나19로 해고 통보까지 받으면서당장의 생계까지 막막 해졌고아물지도 않은 퉁퉁 부은 손으로 일거리를 찾아 나서지만 그마저도 쉽지 않습니다.

마지막 희망이었던 이곳은또다시 절망이 되었습니다.간신히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몇 달을 버틴 건우네는이제 더 이상 대안도 없어집을 비워 줄 엄두조차 나지 않습니다.

건우가 안정적인 주거환경에서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

건우 후원하기 일시 후원하기

일시후원계좌 : 우리 1005-001-149844(입금자명,건우)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건우네 가정에 다음과 같이 사용될 예정입니다.

  • 주거이전비안정적인 주거 이전 비용과가구, 가전 지원
  • 생계비 생계의 어려움을 겪는건우네를 위한 긴급생활비, 생필품 지원
  • 교육비 도서 및 학습용품 지원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1차적으로 건우네 가정에 사용되고, 이후 모인 후원금은 굿네이버스가 운영하는 국내 52개 지부를 통해 건우와 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c) 굿네이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