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BMW 코리아 미래재단 희망나눔학교 후원 10주년 감사패 전달식 진행

2022.08.19

지난 16일, 우리 단체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과 함께 ‘희망나눔학교’ 후원 10주년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우리 단체, BMW 코리아 미래재단 희망나눔학교 후원 10주년 감사패 전달식 진행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2012년 겨울부터 10년간 희망나눔학교를 위한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3,076개교 학교 및 기관을 통해 5만 9천여 명의 아이들을 지원하였습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고흥범 사무국장은 “방학기간에도 아동들을 보살피는 희망나눔학교와 10주년을 맞이하여 뜻깊다”며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본부장은 “하나의 사업을 10년 이상 꾸준히 후원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이라며, “앞으로도 희망나눔학교를 통해 방학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통합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희망나눔학교’는 방학 기간 중 돌봄 공백이 우려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중식지원을 비롯하여 건강·학습·정서·진로탐색 지원 등 통합적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10년 동안 변함없는 후원으로 아이들에게 행복한 방학을 선물해주신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