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결과보고

세 남매가 집으로 돌아왔어요

올해 초 아빠의 수술과 입원치료로 보육시설에 가야만 했던 세 남매의 사연을 기억하시나요?아빠와 함께 했던 평범한 일상을 그리워하던 세 남매가 많은 후원자의 관심과 사랑으로 집으로 돌아온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세 남매와 아빠에게 희망을 전했어요! 홀로 세 남매를 키우던 아빠는 장기이식이 필요할 만큼 위중한 상태였지만. 아이들을 돌봐줄 곳이 없어 병원은 갈 엄두도 내지 못하고 진통제로 버텼었는데요. 결국 일을 나서던 어느 날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세 남매의 응원 덕분에 아빠는 극적으로 장기 이식 수술을 받을 수 있었고, 중환자실에서 집중 치료를 받게 됐습니다. 아이들을 돌봐야 된다는 생각과 병원비 걱정에 제대로 된 치료도 받지 못했던 아빠는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받으면서도 아이들 생각에 잠도 오지 않고 병원비도 걱정돼 마음이 불편했었는데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아이들도 안전한 곳에서 보호되고, 병원비 부담도 덜어 큰 시름을 덜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원하는 옷과 물품들을 지원받게 됐는데 아이들이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저 역시 많이 행복했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 남매의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 함께 볼까요?아뻐의 건강이 점차 회복되고, 집으로 돌아온 세 남매도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무엇보다 가정 즐겁다는 아이들!
“아빠가 건강하게 퇴원하셔서 정말 행복해요. 그리고 우리 가족 모두 집에 돌아올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서 수업받는 날이 늘어나면서 컴퓨터가 없어서 걱정됐는데 새 컴퓨터가 생겨서 정말 좋아요. 평소에 타고 다닐 자전거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을 잘 전달했어요! 지원물품인 세탁기, 청소기, 자전거, 컴퓨터, 의류 사진들
세 남매를 처음 만났을 때, 아버님 건강에 대한 걱정과 불안한 마음이 컸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같이 지내던 아빠와 떨어져 낯선 시설에서 지낸다는 게 큰 어려움이었고요. 그래도 아빠의 건강 회복을 위해 세 남매가 마음을 다잡고 잘 지내려고 많이 노력했던 것 같아요. 아버님이 수술하고 회복한 이후 온 가족이 함께 집으로 돌아와 생활하면서 아이들은 눈에 띄게 안정되었고 밝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렇게 세 남매 가정이 회복하는 과정을 도울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세 남매 가정을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굿네이버스는 좋은이웃 후원자님의 따뜻한 나눔으로 세 남매 가정을 위해 아빠의 의료비, 생계비, 교육비 등을 아빠와 세남매 일러스트 이미지의료 지원∙ 아동 부 수술비, 입원비 지원주거∙생계 지원∙ 가전제품 구입∙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공과금 및 통신비 지원아동지원∙ 컴퓨터 지원∙ 교육비 지원∙ 의류 지원굿네이버스의 전국 15개 지역본부와 시도본부, 72개지부, 95개 사업장과 함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국내위기가정아동 후원하기 링크

캠페인 후원

굿네이버스

온라인문의

홈페이지 ID
갖고 있는 정기후원
회원입니다!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지 않아요!

기업 담당자
입니다!

온라인문의I회원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후원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로그인 필요)를 통해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하오니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정기후원이어도 홈페이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1:1 문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닫기

안내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