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박정 국회의원, 탄자니아 소득증대지원사업 위한 후원금 전달

지난 30일, 우리 단체는 박정 국회의원과 함께 탄자니아 소득증대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박정_블러
이날 전달된 후원금 1억 원은 굿네이버스 탄자니아 지역개발사업장을 중심으로 저소득가정에 염소를 지원하고, 축산교육 및 재무교육을 통해 탄자니아 지역주민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소득증대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박정 국회의원은 “학창 시절 학비를 낼 돈이 없어 탁구 특기생으로 학교에 다녀야 했기 때문에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 대한 마음이 남다르다”며, “버킷리스트였던 탄자니아에 염소를 보내는 후원을 실천할 수 있어서 뜻깊고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의 탄자니아 소득증대지원사업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박정 국회의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