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박성혜 회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박성혜 회원이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된 모습

지난 30일, 우리 단체는 부동산 입지 분석 전문가 및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박성혜(필명: 훨훨) 회원의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을 진행했습니다. 

박성혜 회원은 지난해 발간한 '그럼에도 나는 아파트를 사기로했다' 인세 수익금 1천만 원을 우리 단체에 기부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전달된 후원금을 국내 위기가정아동 주거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박성혜 회원은 "유년 시절, 경제적으로 어려워 무허가 비닐하우스에서 15년을 거주했던  경험이 있다”며, “열악한 주거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더네이버스클럽'은 나눔으로 좋은 변화를 만드는 우리 단체 특별회원 모임으로,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중 후원 이상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가는 모임입니다. 

아동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한 나눔을 전해 주신 박성혜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 답변 방법
[전문보기]
굿네이버스

온라인문의

홈페이지 ID
갖고 있는 정기후원
회원입니다!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지 않아요!

기업 담당자
입니다!

온라인문의I회원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후원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로그인 필요)를 통해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하오니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정기후원이어도 홈페이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1:1 문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닫기

안내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