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가수 하하·별,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취약계층 위해 5천만 원 기부

13일, 가수 하하(하동훈)·별(김고은) 부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과 저소득 가정 아동의 생필품 지원을 위해 우리 단체에 5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가수 하하 별 부부의 모습
(사진 출처 : QUAN엔터테인먼트)
 
현재 코로나19 장기화와 개학 연기에 따른 돌봄 공백 발생으로 저소득 가정의 생계 지원이 긴급한 상황입니다.
 
하하·별 부부가 전달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취약계층의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우리 단체는 긴급구호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에게 필요한 도움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편, 하하 씨는 지난 2015년 우리 단체 ‘아동·청소년 대상 나눔인성캠페인’ 영상 촬영에 재능 기부로 동참하고 제8회 희망편지쓰기대회를 통해 ‘희망런닝맨’으로 활약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소외된 이웃의 ‘희망’이 되어주신 하하·별 부부의 소중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단체는 하루빨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좋은 이웃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 답변 방법
[전문보기]
굿네이버스

온라인문의

홈페이지 ID
갖고 있는 정기후원
회원입니다!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지 않아요!

기업 담당자
입니다!

온라인문의I회원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후원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로그인 필요)를 통해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하오니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정기후원이어도 홈페이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1:1 문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닫기

안내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