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굿네이버스 APP에서 가입할 수 있는 이메일ID의 경우 비후원회원용 ID로,
후원회원님의 후원정보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회원확인 및 홈페이지ID 로그인(또는 휴대폰인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방법 1. 홈페이지ID 만들기
굿네이버스 웹회원 가입 메뉴에서 후원 신청 시 기입하신 정보로 회원 확인 후,
홈페이지 ID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웹회원 가입 [홈페이지 ID 만들기] 바로가기 ▶

방법 2. 휴대폰인증 로그인
로그인 메뉴에서 [휴대폰인증 로그인] 버튼을 통해,
후원회원님의 이름/휴대폰번호로 후원회원 여부를 인증하시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후원 신청 시 기입하신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비회원문의 또는 회원상담센터 1544-7944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하단 [후원·제휴문의]를 이용하시면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회원일 경우, '후원회원 문의'를 선택하셔서 로그인 후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미가입되어 있거나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문의'를 선택하셔서 문의하시면 내용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비밀번호는 아래의 방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나의후원- 개인정보확인/변경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로그인 필요)
 

*비밀번호 변경 시 주의사항

- 비밀번호는 8~16자로 만드세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대소문자 구분, 공백은 입력불가)
- 다른 사람이 쉽게 알아낼 수 있는 전화번호, 생일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숫자, 연속된 숫자/문자 등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디 분실 시]
로그인 창 하단 - 아이디 찾기를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정보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창 하단 -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정보를 입력하시면
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 경우]
회원님께서 알고계신 정보와 홈페이지에 등록된 회원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회원상담센터(1544-7944, 평일 9시~6시)로 연락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