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키즈캐슬 에듀테인먼트와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10.06

지난 4일, 우리 단체는 키즈캐슬 에듀테인먼트(공동대표 오경수, 이병선)와 함께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본무 ㄴ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키즈캐슬의 대표 캐릭터 '주니토니'를 활용한 아동권리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기후위기 대응, 아동학대 예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인식 개선에 앞장설 계획입니다.

 

더 나아가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다각적인 협력 사업도 추진할 예정입니다.

 

우리 단체 김웅철 사무총장은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전달하는 인기 캐릭터 주니토니와 함께 아동권리 증진을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굿네이버스는 앞으로도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발걸음을 지속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키즈캐슬 이병선 대표는 "그동안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키즈캐슬이 이번 굿네이버스와의 협약을 통해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키즈캐슬의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들이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키즈캐슬과 함께 지난 9월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아나바다' 환경 동요를 제작 및 공개해 기후위기 대응을 통한 아동권리 증진을 강조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에는 아동학대 예방캠페인과 아동권리교육 콘텐츠를 공동으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우리 단체의 다양한 사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