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경북포항아동보호전문기관, 개소 10주년 행사 진행

2015.02.12

 

포항아보전_1.jpg

 

우리 단체 경북포항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권정은)은 개소 10주년을 맞아 11월 26일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12월 4일 개소 10주년 기념식 및 아동학대예방 선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26일 포항 기쁨의 복지관에서 진행된 부모교육은 지역 내 학부모 400여명을 대상으로 ‘나를 미치게 하는 우리 아이’란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우열 원장은 아동발달단계에 맞는 양육방법을 중점적으로 이번 부모교육 주제 강연을 하였습니다. 강연 이후에는 아동학대에 대한 인식 조사 및 개선을 위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부모교육에 이어 지난 4일 개소 10주년 기념식과 아동학대예방 선포식을 포항시청에서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김인희 굿네이버스 부회장, 포항시장 및 시의장 등 지역사회와 유관기관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포항아보전_2.jpg

 

“아동학대가 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자!“ 다짐을 외친 아동학대예방 선포식에 이어 아동학대예방사업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표창을 수상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경북포항아동보호전문기관의 지난 10년 간의 활동을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경북포항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