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2016 드림위드 봉사단 발대식 진행

2016.05.31




우리 단체는 지난 21, 22일 양일간 2016 드림위드 봉사단 발대식을 강원도 횡성 숲체원에서 진행했습니다.

2014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지역아동센터 레벨업(Level Up) 프로젝트 드림위드 봉사단은 봉사단이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해 아동,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진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번 2016 드림위드 봉사단은 굿네이버스가 주관하고 한국타이어나눔재단(대표 조양래), 희망TV SBS가 주최하하고 있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대학생 봉사 18개팀, 일반인 봉사 3개팀 대표 84명이 참석해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와 아동, 청소년,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돕는 실무교육이 진행됐습니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6 드림위드 봉사단은 오는 10월까지 6개월 동안 전국 지역아동센터에서 예술, 스포츠, 교육, 환경, 지역사회발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한편, 올해부터 봉사단 기획에 참여한 우리 단체는 직장인 등 일반인에게도 활동기회를 제공해 다양한 계층에서 봉사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6 드림위드 봉사단이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