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온교육, 베트남 아동들을 위한 교육봉사활동 진행

2017.09.27

굿네이버스 베트남(대표 안용식)은 지난 6월 22, 23일 양일간, 초등수학 전문 브랜드 온교육의 교사들과 함께 베트남 화빙성 마이쩌우현 내 위치한 피엥베 초등학교 학생과 교사 40여 명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온교육은 굿네이버스 베트남에서 아동보호 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Youth Development Club(YDC)’의 수학 동아리 교사 및 학생들을 위해 직접 개발한 교육 콘텐츠 ‘우깨수(우뇌를 깨우는 수학)’ 교재 교수법 및 교구 활용법에 대한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만들기 활동, 보드게임 등 새로운 수학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했습니다.

교육 봉사활동에 참여한 온교육 김미정 본부장은 “우리가 준비한 프로그램이 베트남 아동교육 발전에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교육활동에 참여한 ‘YDC’는 굿네이버스 베트남이 2016년부터 아동의 자신감 향상과 잠재능력 개발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특별활동 동아리입니다. 베트남 아동들은 ‘YDC’를 통해 수학, 영어, 미술, 탁구 등 총 31개 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준 온교육과 베트남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굿네이버스 베트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굿히어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