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오몽석 회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IMG_9028-1
지난 12월 23, 컨슈머타임스를 통해 꿈을 실현하는 사람들 오몽석 대표의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소식이 게재되었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오몽석 회원은 20203월 부산지역 여아들을 위한 위생용품 지원을 시작으로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이후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아동에게 후원금과 물품을 기부했고, 지난 11월에는 아프리카 말라위 식수위생 사업지원으로 1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하며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셨습니다.
오몽석 회원은 사람이 모이면 삶이 된다, “나로부터 시작하는 나눔의 참여가 모이면 우리가 되고, 우리가 실천하는 모두의 삶이 더 풍성하고 아름답다고 나눔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부산울산경남본부(본부장 권민정)지역사회 내 아이들, 해외 아이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마음이 굿네이버스를 통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시물 관련 기사]
○ 제 목: 오몽석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매 체: 컨슈머타임스
○ 일 시: 2021. 12. 23. (목)
☞ 해당 기사 바로가기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84284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