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육군교육사령부와 함께 육군 장병 인성 함양 위한 업무 협약식 진행

2024.03.11

지난 5일, 우리 단체는 육군교육사령부(사령관 이규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회장 유정학)와 함께 육군 장병의 인성 함양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육군교육사령부 GN뉴스 본문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중곤 사무총장, 이규준 육군교육사령부 사령관,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육군교육사령부는 우리 단체 인성 역량 강화 프로그램 ‘인성업클’을 육군 장병들에게 지원할 예정입니다. ‘인성업클’은 사회 초년생에게 필요한 업무 예절 및 소통 방식 등을 제공하여 취업 준비에 필요한 인성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 단체는 ‘인성업클’을 통해 장병들에게 군복무 적응 및 제대 후 취업 준비 과정을 지원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병에게는 자녀 장학금 및 심리치료 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규준 육군교육사령부 사령관은 “굿네이버스 ‘인성업클’이 육군 장병들의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육군 장병의 가족들을 도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김중곤 사무총장은 “우리 단체가 서울대학교 인성교육 연구센터 등과 함께 개발한 ‘인성업클’ 프로그램을 육군 장병에게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장병들이 군복무 중에 미래를 계획하고, 앞으로의 취업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육군 장병 및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 초년생들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뜻깊은 나눔에 동참해 주신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와 육군교육사령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