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좋은이웃이야기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스타 나눔 [3]

2020.03.19
with 배우 고아라, 배우 소지섭, 가수 겸 배우 옥택연, 축구선수 손흥민
축구선수 정성룡, 배우 주원, 가수 하하·별 부부
초록색 츄리닝을 입고 하얀색 머리띠를 두른 성인 남성이 머리를 만지며 고민하는 이미지
코로나19가 확산 방지를 위해 연예인분들의 기부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연예인뿐 아니라 스포츠 선수들도 이웃을 위한 나눔에 참여해 주신 소식을 함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는 스타들의 나눔 소식, 지금 전해드립니다!
 

고아라,
소외 계층 위해 1억 원 기부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모습

 

면역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기부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코로나19 예방과 치료를 위해
힘써 주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하루빨리 위기를 극복하기를 바랍니다.


- 배우 고아라 -

 

 
배우 고아라 씨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 계층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고아라 씨의 이번 기부금은 소외 계층과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긴급구호 예방 키트 및 생필품 키트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옥택연,
소외 계층 위해 5천만 원 기부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모습
가수 겸 배우 옥택연 씨가 코로나19 감염 위험에도 예방 용품 마련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옥택연 씨의 소중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코로나19 예방 용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소지섭,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3억 원 기부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모습
배우 소지섭 씨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3억 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소지섭 씨는 2017년부터 굿네이버스 특별회원 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 소속 회원으로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가정 여아 지원 사업뿐 아니라 지난해, 강원도 산불로 어려움을 당한 가정의 아동들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며 굿네이버스와 함께 따뜻한 나눔의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소지섭 씨가 전달해 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저소득가정 아동 등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지원과 의료 현장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한 방호물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손흥민,
소외 계층 위해 1억 원 기부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모습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뉴스를 통해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코로나19 피해를 접하면서
함께 힘을 보태고 싶었습니다.
코로나가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취약계층이 안전하게 보호받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축구 선수 손흥민 -

 

 
손흥민 선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 계층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멀리 영국에서도 한국의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손흥민 선수의 나눔 소식은 현지 외신에도 보도되며, 세계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소중한 후원금은 소외 계층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정성룡,
소외 계층 위해 3천만 원 기부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모습

 

해외에 있는 상황이지만
국내의 어려운 소식을 지나칠 수 없어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됐습니다.
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에 진정되기를 바라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축구 선수 정성룡 -

 

 
골키퍼 정성룡 선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 계층을 위해 3천만 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성룡 선수는 인스타그램 DM으로 직접 기부 의사를 전해주셨는데요, 정성룡 선수의 따뜻한 나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과 안전이 우려되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생필품 키트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주원,
의료진 지원 위해 1억 원 기부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모습

 

밤낮없이 방역과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의료진분들에게
마음과 힘을 보태고 싶었습니다.
코로나19 예방과 치료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해 주시는 모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배우 주원 -

 

 
배우 주원 씨가 코로나19 예방과 치료에 힘쓰는 의료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주원 씨의 소중한 기부금은 대구경북 지역을 비롯해 코로나19 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하하·별,
취약계층 위해 5천만 원 기부

필리핀 따알 화산 폭발 모습
가수 하하·별 부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2016년 굿네이버스 희망편지쓰기대회 '희망런닝맨'으로 활약하며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하하 씨. 이번 기부에는 부부가 함께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하하·별 부부가 전한 소중한 후원금은 코로나19로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 아동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사람 사이의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다고 해도, 곳곳에서 이어지는 좋은 이웃들의 나눔을 통해 마음만은 이전보다 더욱 가까워졌음을 느끼게 합니다. 굿네이버스는 스타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대구·경북 지역을 우선으로 전국 11개 시도 본부를 통해 취약 계층 및 저소득 가정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물품 지원, 생필품 지원 및 의료진을 위한 지원 등 긴급구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해주시는 나눔을 소중히 여겨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웃을 위한 나눔을 전해주신 스타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굿네이버스는 하루빨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좋은 이웃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해주세요▼▼
코로나19 긴급구호 일시후원하기버튼
커뮤니케이션팀 안은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