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캠페인은 실제 사례로 구성하였으며, 아동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했습니다
“죽은 몸이나 다름없어요...
지우가 클 때까지만
버텨주면 좋겠는데”
오래전 사고로 인해
할아버지 몸의 절반은 마비 상태
지우를 키우기 위해 진통제로 버티며
택배 일도 해봤지만
최근 쓰러져 일조차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해주고 싶은것은 많지만
몇 달째 밀려버린 공과금에
전기조차 언제 끊길지 모르는 상황…
“내가 할아버지라서 늘 부족하지...”
18개월이 될 때까지
또래보다 잘 걷지 못하던 지우
최근 한쪽 다리를 끌며 걷는
지우가 걱정스럽지만
돈이 없어 제때 병원에 데려가지 못해
할아버지의 미안한 마음은 더 커져갑니다.
“내 약은 안 먹어도 애는 챙겨야지...
불쌍하잖아요. 애가...”
진통제 없이는 몸을 가누기도 힘들지만
할아버지는 자신의 약값을 아껴서라도
지우가 잘 먹는 과일만큼은 꼭 사주고 싶습니다.
쌓여만 가는 빚... 몸이 부서질 듯한 고통에도
할아버지는 사랑스러운 지우만큼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Q&A 자주 물어 보시는 질문
Q. 직접 후원하고 싶어요. 지우네 주소나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 굿네이버스는 가정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지역, 상세주소, 연락처, 계좌정보 등) 노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는 혹여 발생할 수 있는 아동 정보의 악용을 방지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지우와 조부모님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후원자님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을 굿네이버스가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Q. 정기후원을 하면 지우에게 어떻게 지원되는지 궁금해요.
A. 지우네 가정은 굿네이버스 사례관리 기관의 전문 사회복지사와 함께 충분한 논의를 거쳐 후원금 사용 계획을 세웠습니다. 생계, 육아 및 의료비 지원 등 지우의 성장에 맞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도움이 전해질 예정입니다. 또한, 지우네 담당 사회복지사는 가정의 안정을 위해 물리적인 도움을 포함하여 방문 상담 및 모니터링, 지역 복지서비스 연계 등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Q. 후원했어요. 지우의 소식은 언제 알 수 있나요.
A. 후원자님이 만들어주신 지우네 가정의 좋은 변화는 굿네이버스 홈페이지(후원하기 > 캠페인후원 > 종료된 캠페인 > 결과보고 보러가기)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가정의 상황에 따라 지원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지원이 마치는 대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니 앞으로 지우네 가정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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