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단체는 지난 11월 11일(일) 한화63시티 국제회의장에서 2007 우리가족 희망나들이 결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선물'을 진행했습니다.
이 행사는 2006년 12월 부터 2007년 10월까지 매월 10가정의 한부모, 조손가정을 초청하여 문화관람 및 외식, 가족이벤트를 진행한 '우리가족 희망나들이 프로젝트'를 결산하는 행사로, 그동안 이 행사에 참여했던 한부모, 조손가정 100가정이 참석하였습니다.
오전 10시 한화63시티 국제회의장에 도착한 가족들은 63베이커리에서 준비한 미리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며 가족간의 정을 다지는 시간을 다시 한 번 가졌습니다. 또한 메트로 김영균 사장의 개회사와 우리단체 정금선 부회장의 인사말로 시작한 공식행사시간에는 사업보고 영상을 보면서 그동안의 추억을 다시한번 되새겨 보았습니다.

한화 63시티에서 제공한 부페 식사 후에는 미리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려 매직콘서트를 비롯 dB, 테이, 세이, V.O.S 등의 초청가수 공연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가족 희망나들이는 한화63시티, 메트로, 엠엔디 벌룬랜드가 한 해 동안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해 주셨습니다. 또한 SHOW와 여성가족부에서 후원해 주셨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