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2008 희망트리 알리미

2007.12.07

우리단체는 지난 12월 5일(수) 롯데홈쇼핑(대표 정대종)과 함께하는 ‘2008 희망트리 캠페인’의 일환인 ‘2008 희망트리 알리미’ 행사를 인기그룹 슈퍼주니어, 미소가 가족나눔 서포터즈와 함께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지난 10월부터 2개월 동안 진행되었던 ‘슈퍼주니어와 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마무리하는 자리가 함께 마련되어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비록 프로젝트는 끝났지만 앞으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감사패 전달에 이어 ‘2008 희망트리 캠페인’에 대한 소개 및 슈퍼주니어 멤버, 미소가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연규철 가족 서포터즈가 희망카드에 새해소망을 담아 희망트리에 부착하였습니다. 또한 빈곤결식 아동을 돕기 위한 모금에도 함께했습니다.

2008 희망트리 캠페인은 12월 31일(월)까지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 시너스 센트럴시티점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홈쇼핑 임직원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본사에서도 진행됩니다.

2008 희망트리 캠페인은 미소가 홈페이지(http://www.misoga.kr)에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새해 소망이나 이웃을 위한 희망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롯데홈쇼핑이 메시지 한 건 당 천원을 국내외 빈곤퇴치기금으로 기부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