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단체는 이번 5월 전국적으로 아동의 권리가 지켜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란리본달기’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충격적인 아동 관련 사고들을 포괄하는 의미에서 아동학대예방 뿐아니라 빈곤과 질병 속에 있는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이 보호받을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이 될 수 있도록 하는것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은 아동의 안전을 의미하는 노란리본을 가슴에 달아 학대받는 아동의 보호와 아동의 권리를 지키는 일에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는 현재 네이버, 신세계, 메가박스, 바른손닷컴 등의 업체를 포함해 50여개의 업체가 참여합니다.
오프라인상에서는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을 포함한 22개의 아동보호전문기관과 전국 32개지부에서 서명캠페인을 비롯해 일반인들의 아동 권리 인식의 전환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하시려면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의 공식사이트인 www.lovechild.kr 를 방문해주세요!
www.lovechild.kr에 들어와서 응원메세지를 작성하여 하나씩 달릴 때 마다 재능교육 스스로봉사단에서 빈곤아동에게 도서를 지원하며,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영상메세지를 퍼가면 아디다스코리아에서 빈곤아동들에게 축구공을 후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