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홈플러스와 함께 ‘Father’s Heart 아버지의 마음으로 세상 품기‘

2009.04.16

지난 4월 8일(수), 홈플러스(CEO 이승한)가 함께하는 Father’s Heart ‘아버지의 마음으로 세상 품기’ 캠페인을 작년 9월부터 올 2월까지 진행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전달하는 기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본 캠페인은 홈플러스 입점 남성브랜드들로 ㈜뇌성, ㈜에스티오, ㈜파크랜드 등 10여 개 브랜드에서 함께 주셨습니다.

Father’s Heart 캠페인은 일정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에게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참여 브랜드들에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아버지의 마음으로 결식아동돕기 기금으로 기부하는 행사입니다.

참여해주신 남성브랜드 임직원 여러분과 고객분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