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지난 10월 24일(토) 강원지부 강원도 아동복지센터와 경기남부지부 ‘좋은 이웃, 좋은 친구 그룹홈’에서 국내사업장 방문을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따뜻한 마음이 있는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국내사업장 방문은 정기후원회원 32명, 대상아동 30명, 우리단체 직원 12명 등 총 74명이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강원도 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한 회원들은 아동들과 함께 ‘우리목장 에듀파크’를 방문하여, 산양 먹이주기, 뗏목타기, 치즈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경기남부지부를 방문한 회원들은 ‘좋은이웃, 좋은친구 그룹홈’ 아동들과 함께 수원화성행궁을 견학, 전통무예공연 관람 및 무예 체험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 해주셨던 강민지 회원님(24세)은 “오늘 하루는 살아오면서 마음속에 담아 둔 것 중 하나를 실천하는 데 첫 걸음을 내딛는 하루였다.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나를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오늘 함께한 시간들을 통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히 자라는데 소중한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방문소감을 전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10월 국내사업장 방문에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국내사업장 방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