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4월 27일(화) 우리단체는 착한소비 캠페인 GOOD_BUY 1년을 맞이하여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윰 무대에서 기념식을 진행하였습니다.
2009년 5월, 캠페인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가 ‘상자 위의 빨간 하트’ 모양의 로고가 있는 상품을 구입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착한소비 캠페인 ‘굿바이(GOOD_BUY)'를 진행였습니다. 소비자들은 ’구매‘를 통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고, 기업은 ’판매‘와 동시에 ’사회공헌‘에도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기업 사회 공헌 방법으로 지난 1년 간 많은 소비자와 기업들의 참여로 진행되었습니다.

2010년 5월, 굿바이 캠페인 1주년을 맞이해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보고하고, 더 많은 시민과 기업이 ‘착한 소비’에 참여할 수 있도록 27일(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굿바이 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지난 1년 동안 굿네이버스 굿바이 캠페인에는 33개 기업이 참여해 총 1억 원 이상의 기금이 모여졌습니다. 굿바이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금은 전액 국내 외 빈곤아동을 위해 사용되며. 우리단체는 굿바이 캠페인 1주년 행사를 기점으로 국내 착한소비 문화를 보다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착한상품과 굿바이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