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단체는 지난 3일(화), 배우 김현주씨를 국내외 소외된 아동의 권리보호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단체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현주 홍보대사는 “곧 다가올 어린이날에도 웃을 수 없는 아이들이 너무나 많다.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위촉식에 앞서 김현주 홍보대사는 지난 3월, 지구촌 빈곤 실상을 알리고 나눔 실천 방법을 소개하는 굿네이버스 세계시민교육 일일강사로 활동했으며, 4월에는 학대 피해 아동을 직접 만나 희망을 전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09년 12월 출간한 <현주의 손으로 짓는 이야기> 인세의 1%와 직접 디자인한 패션잡화 브랜드 르스타일(Lestyle)의 에코백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굿네이버스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GOOD_BUY)에 기부하기로 하는 등, 자신의 재능과 시간 활용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김현주 홍보대사는 우리단체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과 국내 결식, 저소득 아동, 해외 빈곤 아동 및 북한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설 예정입니다.
참여해주신 김현주씨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