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엔제리너스커피연대점, 천사가 떴다!<2편: 능력나누미스트 편>

2010.11.04


엔제리너스커피연대점, 천사가 떴다! <2편: 능력나누미스트 편>

지난 10월 29일, 엔제리너스 연대점에서 진행된 우리 단체와 엔제리너스커피의 ‘천사데이캠페인’ 종결 행사. 다양한 능력을 가진 전문봉사자(능력나누미스트)들이 함께 모여 각자 지니고 있는 여러 능력들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블루밍 스윗, 한국메이크업협회, 아프리카 전통음악가 에피조 반구라(Epizo Bangura), 기타리스트 박동화, 박찬호 님, 마술사 노병욱 님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해주신 능력나누미스트로 활동했습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한 후원에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블루밍 스윗’에서 네일아트와 ‘한국메이크업협회’에서 메이크업을 진행하여 아름다운 마음만큼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꾸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엔제리너스커피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아프리카 기니에서 온 아프리카전통음악가 에피조 반구라(Epizo Bangura) 님의 아프리카의 하프라고 불리는 ‘코라(Kora)’연주에 이어 기타리스트 ‘박동화’, ‘박찬호’ 님의 통기타 연주, 마지막으로 몽골의 아이들을 위해 마술학교를 만들어 주는 행복한 꿈을 가진 마술사 노병욱 님의 마술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지난 50일 동안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한 엔제리너스커피 고객분들의 아름다운 후원 참여와 함께 자신의 능력들을 나눔으로 ‘천사데이 캠페인’을 더욱 의미 있고 따뜻하게 만들어 주신 능력나눔 전문봉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천사데이 캠페인에 함께한 최여진 나눔대사 소식 보기
<엔제리너스커피 연대점, 천사가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