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명의 키다리 아저씨를 찾습니다
-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키다리 아저씨 캠페인'
우리 단체는 지난 11월 5일(금)부터 오는 11월 14일(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함께 '키다리 아저씨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롯데백화점 창립 31주년을 기념하여 공동 기획된 '키다리 아저씨 캠페인'은 전국의 롯데백화점 지점에서 함께 진행되며, 롯데백화점의 18개 남성브랜드 매장 내 비치된 후원 신청서 작성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캠페인 기간 동안 후원을 신청한 1,000명의 키다리 아저씨에게는 롯데백화점에서 첫 달 후원금 30,000원을 고객을 대신하여 지원하며, 굿네이버스에서 준비한 키다리 아저씨의 선물을 드립니다.
한편, 지난 11월 6일(금)에는 개그맨 한민관 씨가 롯데백화점 본점의 타미힐피거 매장을 방문하여 '키다리 아저씨 캠페인'을 위한 서포터즈로 함께하였습니다. 개그맨 한민관 씨는 이날 사인회와 함께 하면서 '키다리 아저씨 캠페인'의 취지를 고객에게 알리고, 나눔 저금통을 증정하며 해외빈곤아동을 위한 관심과 참여를 요청하였습니다.
롯데백화점 남성MD팀 윤여제CMD는 “사회공헌활동을 고객과 함께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착한 소비 문화가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 후원활동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이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하였습니다.
'키다리 아저씨'의 제루셔처럼 우리의 아이들이 꿈을 꿀 수 있고,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하는 기적은 당신의 나눔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