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제3회 한국나눔봉사대상, 변정수 홍보대사 최우수상 수상
우리 사회의 각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공로자를 선발하여 나눔 문화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한국나눔봉사대상'이 지난 12월 20일(월),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한국일보와 한국NPO공동회의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한 '2010 한국나눔봉사대상'은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시상식으로 우리 단체의 변정수 홍보대사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2002년부터 우리 단체를 통해 꾸준한 나눔과 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변정수 홍보대사는 가족이 함께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등 기부문화와 가족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으며, 2010년에는 네팔아동복지센터를 건립하고, ‘맘(MOM)프로젝트’를 수행케 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변정수 홍보대사는 수상소감으로 “올해 기부가 많이 줄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많이 가슴 아팠다. 그러나 지금도 여전히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과 아이들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 주기를 바란다”며 “나눔은 결코 어렵거나 힘든 것이 아니란 것을 알려주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는 말로 꾸준한 기부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습니다.
아울러 후원기업인 롯데쇼핑(주)이 기업·단체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주)씨앤앰과 한국애보트(주)가 기업·단체부문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을 통해 보다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길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