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굿네이버스의 착한소비캠페인 ‘GOOD_BUY'에 함께하는 세정그룹(회장 박순호) 캐쥬얼 의류브랜드 NII에서 착한 티셔트를 출시하였습니다.
판매수익금의 일부가 지구촌 빈곤아동을 돕는 데 사용되는 이번 티셔츠는 눈, 코, 입 부분에 하트 무늬가 있어 나눔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전하는 동시에, '눈(eye)-눈으로 보이는 세상을 따뜻하게', '코(nose)- 모두가 행복하게 숨 쉴 수 있도록', '입(mouth)-배고픔 없이 함께 나누길' 등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착한소비캠페인 ‘GOOD_BUY'를 통해 ‘헬로우 하트’ 티셔츠를 출시,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우리 단체 해외 빈곤아동지원사업에 기부한 바 있는 'NII'는 전국 90여개의 매장에서 에티오피아 빈곤아동들과 1:1 결연을 실시하고 있는 ‘나눔 기업’입니다.
우리 단체의 착한소비캠페인 ‘GOOD_BUY'를 통해 해외빈곤아동사업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주시는 세정그룹 이하 NII 임직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