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지난 5월 10일 ‘2011 하이서울페스티벌’이 열린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굿네이버스의 착한소비캠페인 ‘GOOD_BUY 마켓’을 진행하였습니다.
‘모이자 마자 굿바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상품 구매자가 많이 모일수록 가격이 내려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소셜커머스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모아진 수익금은 지구촌 빈곤퇴치 기금으로 기부되었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GOOD_BUY 마켓’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상품을 구매하고 동시에 기부도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이외에도 제3세계 국가의 어려운 현실을 알기 쉬운 게임 형태로 진행한 ‘굿바이 무한도전’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해외아동들의 빈곤 실상을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jpg)
올해로 2주년을 맞이한 굿네이버스의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GOOD_BUY)’는 그루폰, 사조그룹, 정식품 등 4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약 2억4천만 원의 지구촌빈곤퇴치 기금을 조성해 왔습니다.
국내외 빈곤아동들을 돕기 위한 ‘착한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우리 단체의 ‘굿바이(GOOD_BUY)’캠페인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기업참여문의 02-6717-40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