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 베트남 지부(지부장 이보용)는 지난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LS엠트론(대표이사 심재설) 임직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해피 봉사단 10여 명과 함께 베트남 반푸(Van Phu) 지역을 방문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LS엠트론은 지난해 반푸 지역의 초등학교를 위한 재건축 기금을 후원하고, 교육 기자재들을 지원함으로써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올해에는 보다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LS엠트론 글로벌 해피 봉사단이 반푸초등학교를 방문하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리코더를 활용한 음악 교육, 운동회, 티셔츠에 자신의 꿈을 그려 자신만의 티셔츠를 만드는 미술 교육을 실시했으며, 초등학생뿐 아니라 학부모와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생 교육을 진행하고 깨끗한 마을 만들기 캠페인도 개최했습니다.
이와 함께 현지 초등학교 교사들과 반푸초등학교의 정문 및 울타리, 자전거 보관소를 구축하고 벽화를 그리는 등 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으며, 학생들이 등·하교 시 보다 편리하게 다닐 수 있도록 돕는 자전거 80대와 학용품 등을 전달했습니다.
베트남 반푸 지역과 초등학교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LS엠트론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베트남 지부는 지역 주민들의 삶과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