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11월 1일, 배우 고수 씨를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우리 단체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이날 위촉식에서 고수 홍보대사는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를 오늘로 시작했는데 연기활동도 열심히 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면 분명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주시리라 믿는다.”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굿네이버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위촉식에는 굿네이버스 직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굿네이버스 직원들이 직접 고수 홍보대사를 위한 축하공연도 준비하였습니다.
고수 홍보대사는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우리 단체 말라위 지부를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아프리카 말라위는 인구 10만 명당 의사, 약사, 간호사 등의 의료 인력이 5명 이하로 전 세계에서 의료 인력과 시설이 부족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고수 홍보대사는 말라위의 열악한 의료현실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만나 아이들을 위로하고, 영양실조에 걸린 아이들에게 직접 영양죽까지 먹여주며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왔습니다.
고수 홍보대사는 11월부터 케이블 방송을 통해 송출되는 공익캠페인에도 재능기부로 출연해 시민들에게 나눔을 독려하고자 하며, 앞으로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서 국내외 소외된 빈곤아동들을 위해 적극 활동할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