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 베트남 유치원 재건축 협약식 진행

2013.03.15

 

1.jpg 

 

 

우리 단체는 지난 2월 14일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이사장 김창기)과 함께 베트남 유치원 재건축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식에서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은 101,200,000원을 후원해주셨으며, 이는 베트남 선남 유치원의 재건축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베트남 선남 유치원은 1960년에 지어져, 오래되고 낡은 건물로 인한 지붕 누수와 계단의 침식, 자연재해로 인한 외벽 붕괴위험 등의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재건축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유치원에 다닐 수 있게 되며, 더불어 영양가 있는 급식도 제공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는 또한 지역사회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은 2011년 9월 ‘급여 1%나눔’을 모토로 현대오일뱅크 노사가 함께 만든 비영리 복지재단으로, 청소년 대상의 ‘희망에너지 장학 사업’과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식사 지원 프로그램 ‘1%나눔진지방’, 해외 저개발국 아동들을 위한 해외교육사업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현대오일뱅크1% 나눔재단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