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지난 4월 23일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전문복지사업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해주신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2010년 10월부터 우리 단체와 함께하고 있는 우리은행 ‘우리사랑e나눔터’는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이 이체시 기부에 참여함으로서 사회공헌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인터넷 기부확산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은 ‘아동 청소년 돕기’, ‘생명의 물 지원’ 등의 테마를 지정, 원하는 금액을 일시후원할 수 있고, 사전 신청으로 지정한 금액을 인터넷뱅킹으로 이체할 때 마다 후원할 수도 있으며, 매월 일정 금액을 정기후원할 수도 있습니다.
지난 3월 말 현재 4억 원에 이르는 일시후원금은 우리 단체의 국내 빈곤가정지원사업 및 해외 식수지원사업에 소중하게 지원되고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51개 국내지부를 통해 긴급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국내 빈곤가정아동에게 경제적 지원을 하고 있으며, 식수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해외국가(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등)에 사업장을 지정하여 화장실, 우물 건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액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해주신 우리은행과 김옥곤 상무(U뱅킹사업단) 이하 임직원, 또한 참여 고객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