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포미닛, 비투비와 함께하는 ‘지구촌나눔가족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 진행

2013.10.18

 

1.jpg 

 

 

우리 단체는 세계빈곤퇴치의 날(10월 17일)을 하루 앞둔 16일, 상명고등학교(교장 배용숙)에서 가수 포미닛, 비투비(BTOB)와 함께 ‘지구촌나눔가족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아동 노동인구는 2억 1천 5백만 명, 문맹청소년은 1억 2천만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단체는 우리나라 청소년들이 개발도상국의 열악한 환경을 공감하고 직접 ‘희망가방’을 만들어 개발도상국 청소년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지구촌나눔가족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날 상명고등학교에서는 가수 포미닛, 비투비(BTOB)가 상명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희망가방 만들기에 참여했습니다. 대형 희망가방에 개발도상국 청소년들을 위한 희망메시지와 서명을 작성하고, 직접 만든 희망가방을 대형 희망가방에 넣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지구촌 빈곤퇴치에 앞장서자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3.jpg 

 

 2.jpg

 

 

이후 상명고등학교 강당에서는 희망TV SBS, 가수 포미닛, 비투비(BTOB)와 함께 ‘지구촌나눔가족 희망가방만들기’ 발대식이 이어졌습니다.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구촌나눔가족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은 오는 12월 말까지 전국 100개교 중고등학생 20,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개발도상국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지원하는 지구촌나눔가족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