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단체 경북북부지부(지부장 이은숙)는 지난 10월 25일, 이마트 안동점(점장 김진호)과 함께 안동 월령교에서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는 이마트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와 연계된 안동지역 내 학교 및 지역기관 소속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지구와 환경을 소중히 하자”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환경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안동의 대표 관광명소인 월령교에서 진행되어 아이들이 자연을 직접 느끼며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건강한 대인관계 형성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레크레이션에도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단체 경북북부지부 이은숙 지부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참여아동들이 환경보호를 위해 결심하고,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석한 유나은(3학년) 아동은 “환경보호에 대한 그림을 그리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자연을 보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즐거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대회 시상식은 11월 1일, 이마트 안동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상식에서는 김서현(6학년) 아동이 최우수상을, 송치현(2학년)·김솔아(4학년) 아동이 우수상을 수상합니다.
아이들의 자연환경에 대한 건강한 인식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굿네이버스 경북북부지부와 이마트 안동점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굿네이버스 경북북부지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아이들에게 양질의 인성교육을 제공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