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 고성훈 아시아 권역 본부장은 지난 5일 KOICA(정부 무상원조 전담기관)가 주최한 제9회 대한민국 해외봉사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KOICA는 12월 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개발도상국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돌아온 해외봉사자들을 위해 '월드프렌즈코리아(WFK) 통합봉사단 귀국 환영회’를 개최하고 *해외봉사상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 시상식에서 우리 단체 고성훈 아시아 권역 본부장은 파키스탄·아프가니스탄·네팔에서의 8년 2개월간의 활동과, 네팔 서북부 히말라야 지역 소등증대를 위한 사회적기업인 H-plant 설립 및 운영을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고성훈 아시아 권역 본부장은 2000년부터 현재까지 13년 동안 우리 단체 국내지부와 해외 아프가니스탄, 네팔지부 및 아시아권역본부에서 활동해왔습니다. 빈곤아동의 교육 및 보건 사업을 진행하고 특히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통한 지역개발사업을 위해 힘써왔습니다. 또한 파키스탄과 중국 등 긴급구호 현장에서 구호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앞으로도 전 세계의 아동이 마땅히 누려야 할 권리를 회복하는 동시에 희망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