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부산경남본부, 한성모터스 빈곤가정아동 대상 문화 체험 프로그램 진행

2015.02.12

 

main1.jpg

 

우리 단체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안정하)는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한성모터스(대표이사 임준성, 이건웅)와 함께 지역 내 빈곤가정아동을 대상으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한성모터스와 함께하는 꿈 더하기 겨울 여행’이란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문화 체험 프로그램에는 지역 내 빈곤가정아동 420명이 참여했습니다. 참여 아동들은 경주 문화재를 탐방하고 놀이공원과 눈썰매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한성모터스는 아동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하고 양말, 방한장갑 등의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Untitled-1.jpg

 

이번 문화 체험 프로그램은 맞벌이 생활로 바쁜 부모들을 대신하여 빈곤가정아동들에게 유익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상대적으로 문화적 빈곤에 처해 있는 아동들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은지(가명,11세)는 “또래 친구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 오니 너무 신이 난다. 대학생 언니와 함께 눈썰매를 타니 무섭지 않고 너무 재미있었다.”며, “내년에 초등학교를 입학하는 여동생도 함께 데리고 오고 싶다.” 라고 활동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해 12월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한 부산경남본부와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지역 내 빈곤가정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