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jpg)
우리 단체는 지난 1월 31일 굿네이버스 회관 강당에서 제6기 번역자원봉사자 모임 ‘I’m your PEN’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굿네이버스 회원으로 구성된 ‘I’m your PEN’은 재능나눔을 통해 회원 서신을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로 번역하고 결연아동 답신과 연례아동서신을 한국어로 번역하는 자원봉사자 모임입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제6기 ‘I’m your PEN’ 110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굿네이버스 해외아동결연사업 및 번역봉사활동 등을 공유하고 회원 서신을 직접 번역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jpg)
또한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의미와 자신의 참여 각오를 나누는 그룹 활동을 통해 ‘I’m your PEN’의 구성원으로서 소속감과 책임감을 높였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박준혁(대학생) 회원은 “회원들과 주고받는 편지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어 번역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는 ‘I’m your PEN’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회원과 결연아동의 마음을 이어줄 제6기 ‘I’m your PEN’의 재능 나눔에 감사드리며, 굿네이버스의 회원 참여 활동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