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지난 2일(수)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아람코 아시아 코리아 유한회사(대표이사 오스만 알 감디)와 아동복지시설 보호 청소년 자립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인희 굿네이버스 부회장, 오스만 알 감디 아람코 아시아 코리아 유한회사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단체는 아람코와 함께 굿네이버스 협력 아동복지시설 30여 곳 고등학생의 자기계발을 응원하기 위해 청소년 자립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우리 단체는 심사를 거쳐 한식조리기능사 및 제과제빵기능사, 공연예술분장사 등 다양한 진로 계획을 가진 35명의 지원자를 선정했으며, 아람코의 후원을 통해 이들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비와 실습 재료비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번 지원을 통해 아동복지시설 보호 청소년들이 퇴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경제적, 심리적인 한계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회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아람코는 석유와 천연가스를 탐사하고 석유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석유기업 중 하나로, 이번 사업은 아람코가 사업을 진행하는 지역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