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14일(월)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과 함께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사랑의 장학지원 성금 기탁식’을 진행했습니다.
기탁식에는 이일하 굿네이버스 회장과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감, 변정수 굿네이버스 홍보대사가 참석했습니다. 이날 우리 단체는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학습, 심리상담·치료 지원 등의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장학금 1억 원을 서울시교육청에 전달했습니다. 또한 두 기관이 함께 굿네이버스 세계시민·인성교육 프로그램 ‘좋은마음 인성학교’ 사업을 진행해 서울시 학생들의 나눔 문화와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일하 굿네이버스 회장은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도 교육의 기회가 충분히 보장되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외된 아동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서울시교육청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변정수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는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제 두 딸을 비롯한 가족들은 나눔의 즐거움을 알게 됐다”며 “굿네이버스 ‘좋은마음 인성학교’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나눔에 동참하고, 훌륭한 인성을 가진 성인으로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단체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