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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단체는 지난 24일(목)부터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와 함께 ‘우리쌀을 부탁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쌀을 부탁해’ 캠페인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진인 최현석 셰프, 샘 킴 셰프, 김풍 작가가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소비자들에게 국내 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우리쌀을 부탁해’ 상품 구매를 권유하는 국내 쌀 판매촉진 프로젝트입니다. 최근 국내 쌀 소비량의 급격한 감소에 따른 농민들의 어려운 상황을 돕고자 기획됐습니다.

‘우리쌀을 부탁해’ 상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우리 단체의 ‘착한소비 캠페인 GOOD_BUY’ 기금으로 전달되어 국내 빈곤가정 아동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착한소비 캠페인 GOOD_BUY’란 기업의 상품을 착한상품으로 선정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빈곤가정 아동 지원사업 기금으로 사용하는 굿네이버스와 기업, 소비자가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입니다.
‘우리쌀을 부탁해’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