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배우 이민호의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Z)로부터 빈곤으로 고통 받는 위기가정 및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 5천만 원을 전달받았습니다.

[사진제공:프로미즈]
이 기부금은 우리 단체와 프로미즈가 지난 1월 16일부터 10일 간 진행한 SNS 나눔 캠페인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 만들기’를 통해 마련됐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 만들기’ 캠페인은 양 단체의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의 ‘좋아요’와 ‘최고예요(하트)’ 클릭 수가 1천개 이상이 되면 프로미즈가 굿네이버스에 국내 위기가정 난방비 및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비를 후원하기로 약정하며 진행되었으며, 총 1,835개의 ‘좋아요’와 ‘최고예요(하트)’를 달성하여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이 캠페인은 SNS를 통해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짧은 기간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다”며 “국내 외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미즈와 앞으로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프로미즈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 나눔을 약속하고 지켜가는 기부플랫폼으로 ‘물’, ‘아이들’, ‘동물’ 세 가지 키워드로 나눔에 대한 다양한 프로젝트와 제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착한 마켓을 운영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프로미즈가 함께하는 기부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이 캠페인은 SNS를 통해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짧은 기간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다”며 “국내 외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미즈와 앞으로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프로미즈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 나눔을 약속하고 지켜가는 기부플랫폼으로 ‘물’, ‘아이들’, ‘동물’ 세 가지 키워드로 나눔에 대한 다양한 프로젝트와 제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착한 마켓을 운영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프로미즈가 함께하는 기부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