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ABN아름방송과 공익 영상캠페인 업무협약 연장

2017.03.30

우리 단체는 29일(수), 성남시 케이블 방송사인 ABN 아름방송(대표 박상영)과 공익 영상캠페인 업무제휴 연장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ABN아름방송은 2015년 우리 단체와 공익 영상캠페인 업무협약을 맺고 2년 간, 네팔 긴급 구호 모금을 함께 진행하는 등 우리 단체의 공익 영상캠페인 무료 송출 및 후원금 기탁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였습니다.

ABN아름방송국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우리 단체 나눔마케팅본부 황성주 본부장과 ABN아름방송 김송배 상무, 길재홍 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협약 연장으로 ABN아름 방송은 2년 동안 우리 단체에 총 1억 3천 2백만원을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기금을 지원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또한 우리 단체 공익영상캠페인을 무료로 송출하여 성남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하여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입니다.


 


ABN아름방송 김송배 상무는 “성남 지역주민들과 함께 국내 빈곤가정 아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에 동참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ABN아름방송과 다시 한번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단체는 다양한 지역사회 네트워크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