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지난 29일 안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이형)과 ‘심리정서지원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jpg)
안산교육지원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우리 단체 김인희 부회장과 안산교육지원청 김이형 교육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안산시 내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 지원비 및 장학금 천 만원을 경기도 안산교육지원청에 전달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안산시 내 아동들에게 우리 단체의 나눔인성교육 및 또래관계 증진과 사회성 향상을 위한 심리정서 서비스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jpg)
안산교육지원청 김이형 교육장은 “이번 협약은 안산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아동들의 건강한 발달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우리 단체 김인희 부회장은 “굿네이버스의 다양한 심리지원 사업 및 나눔인성교육을 통해 바람직한 교육 협력 모델을 만들겠다.” 며 “양 기관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단체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