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19일(수), 우리 단체는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로부터 국내 저소득가정 여아지원을 위한 약 3억여 원 규모의 물품을 전달받았습니다.
.jpg)
전달받은 물품은 우리 단체의 국내여아지원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에 지원되어 생리대 및 속옷, 기초 화장품 등 저소득가정 여아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반짝반짝 선물상자’를 제작하는데 사용됩니다.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과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40여명이 우리 단체를 함께 방문해 ‘반짝반짝 선물상자’ 2천여 개를 직접 포장하는 봉사활동도 진행됐습니다. 이번 활동은 뉴스킨 전 세계 지사 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뉴스킨 포스 포 굿 데이(NU SKIN Force for Good Day)’의 일환으로 실시됐습니다.
.jpg)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대표이사는 “뉴스킨 코리아에서 후원을 시작한 ‘반짝반짝 선물상자’ 활동에 임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뉴스킨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으로 준비된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오는 9월 우리 단체의 국내 지부를 통해 저소득가정 여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뉴스킨 코리아의 소중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