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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단체는 17일 세계 빈곤퇴치의 날을 맞아 굿네이버스 몽골(대표 박동철)의 캐시미어 조합인 터드일츠 조합에서 제작된 캐시미어 제품을 국내 출시합니다.

우리 단체는 지역주민들의 지속적인 소득증대를 돕고, 경제적 자립을 통해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35개 해외사업국에서 각 국가와 지역에 맞는 다양한 조합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단체는 조합의 판매를 돕기 위한 메리쿱(MERRYCOOP)’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몽골 캐시미어는 메리쿱의 첫 번째 제품으로 몽골어로 ‘따뜻함’이라는 뜻을 가진 ‘일츠’라는 제품명으로 선보입니다. 성인 여성용 라운드 스웨터와 머플러, 아동용 가디건과 머플러가 출시되며 해당 제품은 올나인 편집샵 W컨셉과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에서 판매되며 판매수익금은 굿네이버스 소득증대 조합들의 발전을 위해 사용됩니다.

이번 제품 출시는 디자인에서부터 화보 촬영, 웹페이지 제작 등 출시 전 과정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규리 씨는 재능기부로 제품 화보 촬영에 참여했습니다. 김규리 씨는 촬영 내내 함께하는 아동 모델들이 긴장하지 않도록 눈을 맞추며 직접 컨셉을 설명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밝게 주도했습니다. 김규리 씨의 화보 참여 외에도 각계 전문가들이 재능기부로 제품 디자인 및 기술 조언, 웹페이지 제작, 패키지 디자인 등에 참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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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김규리 씨는 “이번 촬영은 지역주민들이 자립을 통해 스스로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의 화보라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내가 가진 재능을 통해 몽골의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이 무척 기쁘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현진영 사회적기업단장은 “굿네이버스는 소득증대 조합 지원을 통해 개발도상국 지역주민들에게 물고기를 주기보다는 물고기 잡는 법을 알려줘 자립을 통해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지역주민의 자립을 위해 다양한 조합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 지역주민의 빈곤탈출을 위해 몽골 캐시미어 조합에서 제작된 캐시미어 제품과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제품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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