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굿네이버스 베트남(대표 안용식)은 지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베트남 뚜옌꽝(Tuyen Quang)성에 위치한 선남초등학교에서 제1회 특별활동 동아리(Youth Development Club, YDC) 축제를 개최하였습니다.
본 행사는 YDC에 참여하는 아동이 직접 그린 그림, 글 등을 활용해 아동권리에 대해 표현해 보는 시간과 축구, 배드민턴 경기 등 체육 활동을 통해 페어플레이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습니다.
또한, 동아리 참여 아동과 현지 교사, 자원봉사자가 함께 꾸민 다양한 분야별 전시 부스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동아리 활동을 홍보했습니다. 전시 부스에서는 아동이 만든 작품들을 감상하거나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습니다.
.jpg)
28일 저녁에는 각 동아리에서 준비한 공연들과 굿네이버스 베트남 홍보대사인 하리원씨의 특별 무대로 축제를 빛냈습니다.
굿네이버스 베트남 안용식 대표는 “축제가 아동들이 성장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된 것 같아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YDC의 지속적인 활동을 위해 정부 기관 및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베트남이 YDC 사업을 통해 아동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