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배우 정유미, 생일 맞아 내레이션 재능 기부

2018.02.27

배우 정유미가 우리 단체의 나눔 캠페인 ‘힘내라 새 학기’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했습니다.

 
힘내라 새학기 캠페인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해주신 배우 정유미씨
 < 사진출처 = 스타캠프202 >
 

정유미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가정상황으로 인해 교복이나 학용품 등을 준비하기 어려워 새 학기를 맞는 것이 부담스러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돕기 위해 진행됩니다. MBC 실시간 라디오 플레이어 mini를 통해 공개될 나눔 캠페인은 현재 MBC 라디오 ‘정유미의 FM데이트’의 DJ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유미의 참여로 청취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전망입니다.
 
특히 나눔 캠페인 녹음을 진행한 지난 2월 23일은 정유미의 생일이었기 때문에 이번 재능기부가 더욱 뜻깊었습니다. 정유미는 이와 더불어 새 학기를 맞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 선물세트와 진심 어린 자필 편지를 준비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배우 정유미씨가 학용품세트와 자필 편지를 쓰고 있는 모습
< 사진출처 = 스타캠프202 >

 
정유미는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뜻깊은 생일을 보낼 수 있게 기회를 주셔서 오히려 감사하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정유미는 우리 단체의 2017년 상반기 빈곤아동지원 캠페인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굿워터 프로젝트, MBC 드라마넷 ‘휴먼다큐 사랑+’까지 바쁜 스케줄 중에도 나눔을 위해 다양한 재능기부와 캠페인에 참여해 훈훈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배우 정유미가 우리 단체와 펼쳐갈 다양한 나눔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