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대표 이상원)는 5월 18일, 우리 단체와 ‘학대피해아동 가정 심리치료 지원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jpg)
이번 협약을 통해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는 우리 단체에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심리치료비 3,000만원을 기부합니다. 해당 기부금으로는 추후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사례관리 중인 학대피해아동 가정 중 약 40가정을 선발하여 올 연말까지 집단활동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부모의 양육태도 개선 및 양육 스트레스 감소, 가족관계 개선을 위한 전문적인 심리치료뿐만이 아니라, 가족구성원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 및 야외활동도 함께 진행될 계획입니다.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의 이상원 대표는 “아동 복지에 전문성을 갖춘 굿네이버스와 뜻깊은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건강한 가치관을 바탕으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는 2016년부터 성남시 및 성남환경운동연합과 협력해 지역초등학생을 위한 무료 환경 체험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대피해아동에게 다시는 가슴 아픈 사건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할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와 우리 단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